고객센터

뒤로가기

FAQ

+ MORE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하나요?


    A.  적립금은 초특가 상품을 제외한 일반 상품 구매 금액의 최대 40%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일부상품 사용제외]

         적립금 사용시 [할인/부가결제]란에 표기된 적립금의 사용 가능금액이 아닌

         하단의 [적용금액]에 표기된 적립금 최대 사용 금액을 직접 입력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금액보다 초과 금액이 입력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어떡하나요?

    A.  제품 사용중 문제가 있는 경우 Q&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주문날짜/주문해주신 사이트와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내용은 불량이 명확히 보이는 사진과 함께 남겨주셔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초기 불량건 이외에 사용에 의한 마모, 파손 등의 경우 교환 및 반품 접수 불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은 제조물책임법에 따라 제조물에 대한 결함이 없음을 인증받고 출시된 제품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여 사용하시기 바라며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선 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며 일어난 문제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는 경우 보다 자세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1+1 제품 중 한개만 교환, 반품하고싶습니다.

    A . 1+1 제품의 경우 하나의 상품에 추가로 하나를 증정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한가지 상품으로 취급됩니다.

         그로 인해 둘 중 한가지의 상품만은 반품 절대 불가하며,

         반품을 원하신다면 받으신 상품 모두 반품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임의로 1+1 상품을 1개 수량만 반송해주시는 경우 착불로 재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1 상품중 1가지 상품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교환원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만 교환가능합니다.

         (이벤트에 따라 교차교환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Q&A게시판으로 교환비용(6,000원)을 아래 계좌로 교환배송비 입금 후


         주문번호 / 교환사이즈 / 교환배송비 입금날짜 / 입금금액 / 입금자명


         기재하여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배송비 6000원[제주지역 12000원]

         국민은행 043937-04-007723

         예금주(주)더블유비스킨


         *신발 사이즈 교환의 경우 교환진행될 수량/사이즈 등을 기재해주셔야 더욱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 희망하시는 사이즈/수량/디자인(여러 디자인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필히 기재하셔서 문의 바랍니다.


         ex) 보타곤 235 2개 > 보타곤 245 2개 교환을 원합니다.



  • [ 상품문의 ] Q . 제품을 쓰고 피부에 트러블이 났어요.

    A . 자외선 차단제로 인한 트러블의 경우, 클렌징 문제가 대부분 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날은 1차세안으로 끝내시지 마시고 꼭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세요.

         (무기자차 제품의 경우엔 클렌징에 더더욱 신경 쓰셔야 합니다.)


         그 외 WBSKIN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의 경우,

         출고일로부터 20일 이내에 QnA게시판, WBSKIN 콜센터(070-4676-3510)로 문의 후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피부과 처방전, 약봉지, 피부 트러블 사진을 첨부하여

         FAX(02-2039-5044)로 보내주시거나, WBSKIN 본사로 해당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고객님과의 상담은 물론, 필요 시 절차에 따른 환불 및 반품을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제품 용기나 내용물이 불량인 것 같아요.

    A . 용기 불량이나 내용물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 하신지 7일 이내에 WBSKIN 콜센터(070-4676-3510)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성심성의껏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절차 이후 반품 된 상품은 자체검수 후 불량이라고 판정 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아무런 상담 및 확인 없이 임의로 불량이라고 판단하셔서 보내주신 상품의 경우,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정이 나면 담당자가 제품 이상 유무를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재발송 요청 시, 왕복 배송비(반품+재발송)가 청구되며 환불 요청 시, 환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카드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카드결제의 경우, 상황에 따라 부분취소 또는 전체취소처리 도와드리며

         WBSKIN 시스템상에서 환불접수 및 처리가 완료 되더라도

         카드사마다 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추가로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환불 완료 알림을 받으신 이후에는 카드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무통장입금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명 등 환불정보

        취소 및 반품 요청시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남겨주신 환불정보를 토대로 영업일 기준 1-2일내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환불정보를 남겨주지 않으시거나, 정확하게 기입해주시지 않으시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확인하셔서 꼭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휴대폰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체 취소는 가능하지만,

         부분 취소의 경우 시스템상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모빌리언스 규정



         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반품 배송비 및 초기배송비를 입금 해주셔야 전체 취소로 환불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익월이 되면 취소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으로 전환하여 환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어요.

    A . 잘못 배송 된 상품을 Q&A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신 후 오배송 내용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빠른처리 가능합니다.)



         쇼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교환하려고 상품 보냈는데 아직 못 받았어요.

    A . 교환의 경우 WBSKIN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교환 문의를 남겨주신 후 보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문의 없이 임의로 보내신다면 상품이 누락 될 확률이 높기때문에 꼭! 교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교환상품이 WBSKIN으로 입고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환발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WBSKIN 콜센터(070-4676-3510)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문의 ] Q . 단순변심으로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A .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이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교환,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는 WBSKIN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교환/반품 문의 남겨주시면 접수 방법을 자세히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




         [교환 / 반품 방법]

         1. 주문정보에서 교환 / 반품 접수를 한다.

         2. CJ대한통운(1588-1255) 로 전화연결후 1번 누르시고 받으신 운송장번호 입력한다.

         3. WBSKIN 으로 착불로 접수한다.

         (단순변심이기 때문에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환불 진행시 배송비는 차감 후 초기 결제해주신 수단 환불 진행됩니다)

         CJ대한통운 택배를 제외한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모든 배송비를 WBSKIN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인 제품과 함께 다른 제품까지 반품 원하실 경우, 정상 제품에 한해서는 단순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단,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그 어떤 경우로라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WBSKIN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품사유를 작은 종이에 자세히 적어 함께 동봉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주소,연락처 등 정보 오류로 제품이 반송됐어요.

    A. 주문 정보 수정은 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 또는 배송중 상태에서는 주문 정보 수정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며,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주문정보를 수정하신 경우에는 변경정보가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정보 오기재로 인해 상품이 반송되었을 경우

         수거배송비(3,000원)+ 재출고비용(3,000원) 각 각 발생하여 6,000원을 추가로 입금해주셔야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계좌번호로 재출고비용 6,000원 입금 후 

         Q&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입금날짜 / 입금금액 / 입금자명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043937-04-007723

         예금주(주)더블유비스킨


       

  • [ 배송문의 ] Q . 토요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 WBSKIN이 사용하는 CJ대한통운 택배는 토요일에도 배송이 진행됩니다.



         토요일의 경우 상품 출고는 어려우나, 이미 출고가 된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이 진행되고 있으니

         MY PAGE → DELIVERY 메뉴 에서 확인해주세요.


         *토요일 배송여부는 지역별 상이할 수 있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 [ 배송문의 ] Q . 방문 수령 또는 퀵으로 수령 가능한가요?

    A . 방문수령과 퀵수령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외적인 상황 시,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BSKIN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연락처와 내용 상세하게 남겨주세요. 



         (도움드리는 방법 중 방문수령은 절대 불가하며, 퀵수령은 착불로만 가능합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배송지 및 모든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배송중의 경우 실질적으로 배송 작업이 진행된 상황으로 모든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일 때 주문 조회를 통해서 직접 변경해주시는 것이 제일 확실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해주시는 경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의 경우 변경을 도움드릴 수 있으나 고객센터 문의량이 많을 시 변경 이전에 출고되어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주문취소 신청 후 주소지를 변경하여 재구매를 권고드립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WBSKIN의 회원이신 경우,

         MYPAGE → ODER 메뉴에서 주문처리상태의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MYPAGE → DELIVERY 메뉴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배송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재고가 있는 제품이라면 출고 후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1~3일 소요됩니다.*영업일 기준



         - 도서산간 지역은 2~3일 추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분실 및 파손 같은 예외적 상황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Q . 당일출고 가능한가요?


    A . 12:00시 전에 입금확인까지 완료 된 주문건의 경우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영업일기준)



         *주문 폭주, 휴일 등 예외적 상황으로 인해 위의 경우에도 당일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요일 12:00시 이후 주문건은 돌아오는 월요일에 출고 됩니다.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 주문취소는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배송중'의 경우 

         실질적으로 배송 작업에 들어간 상태로 취소는 어려워 상품 수령 후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신청 시 게시글을 남겨주시는 경우 문의량이 많을 시 취소처리 이전 배송준비중으로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 주문취소를 희망해 주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정보조회를 통해서 직접 취소신청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WBSKIN 콜센터(070-4676-3510)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주문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 출고 문자가 안 옵니다.

    A . 입금확인, 배송관련 문자 등 모든 알림은 주문자의 '휴대전화칸'에 입력해주신 번호로 자동발송됩니다. 



         1. 휴대 전화 번호란이 아닌 일반 전화 번호란에 번호를 기입하신 경우 

         2. 휴대 전화 번호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알림이 발송 되어도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알림이 발송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휴대전화번호는 MY PAGE 메뉴에서 변경 및 수정 가능합니다.